[시선뉴스] 탄탄한 주택관리사 교수진을 확보한 (주)에듀라인이 제18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 대비 ‘주택관리사 최종모의고사’ 서비스를 시작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에듀라인의 ‘주택관리사보 최종모의고사’는 다수의 출제경험자들로 구성된 교수진들이 최근 경향을 분석하여 실제 난이도와 가깝게 준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의고사는 1차 과목 합격을 위한 민법, 회계원리, 공공주택시설개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념 핵심 이해와 최근 사례를 통합 접근으로 객관적인 실력점검에 도움이 될 절망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에듀라인의 수험생이라면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로서 바로 응시할 수 있고, 모의고사는 시험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최종적으로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했다.

 

단순히 문제풀이에 그치지 않고 쉽게 이해고 정리할 수 있도록 해설강의가 함께 제작되어, 총 모의고사 3회 내용을 제공한다. 현재 여름 시즌을 맞아 2016년을 대비하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수강료 0원’ 선착순 이벤트와 2016년 신교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추가로 신규 등록 수강료 할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에듀라인은 수험생들에게 학습도움을 지원하는 맞춤별 서비스인 ‘팁톡’을 운영한다. 팁톡은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등 어려운 개념이나 문제를 묻고 답하는 서비스다. 체계적인 학습 관리와 합격 후기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학습능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최근 (주)에듀라인의 2015 자격증, 공무원 수험서는 수험생들의 큰 문의로 교보문고 등 온라인에서 e-book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주문량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이다.

(주)에듀라인은 2015 공인중개서, 주택관리사 기본서/문제집 전과목 교재와 우수한 경력을 가진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자의 직강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제 18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일정은 7월 18일(토)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민법, 공법이 유사하여 같이 준비하기에 유리하다. 취득 후 아파트 단지·빌딩 관리소장, 공동주택의 유지·보수·관리 책임자로 활동한다. 또한 개인회사를 설립해 운영할 수 있다. 최근 귀농·귀촌 유망 일자리와 연계하여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