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 전, 스마트시대에 접어들면서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였다. 최근에는 처음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그 비용으로만 100만원 가까이 지불해야 할 정도로 가격이 부담스럽게 올랐으며, 이에 중고 스마트폰 시장이 눈길을 받고 있다.

중고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곳들 역시 하나둘씩 들어가고 있으며 중고 스마트폰 시장이 조금씩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중고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에 따라서 소비자들도 까다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특히, 수많은 소비자들은 ‘중고폰 구입’에 대해 ‘거성스마트(http://smartgs.net/)’를 주목하고 있다. 거성스마트는 온/오프라인 모두 구매가 가능하고, 중고스마트폰의 상태나 보증기간을 보장해주는업체이기 때문이다.

이로서 중고폰 구입을 위해 거성스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뢰가 점차 두터워지고 있으며, 중고 스마트폰을 문화상품권으로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편리함까지 갖춰져있다.

중고 스마트폰 구입을 위한 거성스마트의 최원욱 대표는 “정직하고 거품없는 최고의 매입가로 타 업체보다 높은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하다. 매장 내방이나 택배를 통해서도 매입 가능하며, 상태가 좋은 매입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거성스마트는 중고 스마트폰 구입 문의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어 카톡 플러스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중시하고 있다.

현재 거성스마트에서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1년동안 무상 A/S 제품 보증서, 충전기와 배터리, 액정강화 보호필름, 고급 젤리 케이스, 스마트 휴대용 보조배터리, 이어캡 액세서리를 선물하고 있으며, 6월 특가 이벤트도 아이폰4S 외 5종의 중고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거성스마트에서 중고폰 구입을 한 소비자들은 “문화상품권으로도 중고폰 구입을 할 수 있어 부담이 없었다.”, “이번에 카톡 옐로아이디를 시작한 것을 통해서 정보를 공유 받으니 너무 편리하다.”는 후기를 남겼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