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제 공인영어시험 IELTS(아이엘츠) 한국 주관사인 IDP가 6월 26일 IELTS 공식 세미나를 아이엘츠 단기간 수강생 점수 획득으로 유명한 대전 SIEC어학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IDP 세미나는 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IELTS 채점기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Writing&Speaking을 만점 맞을 수 있는 공략법을 상세히 알려주기에 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충청 지역권 시험 응시자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SIEC어학원 한창호 대표는 “대전 IDP 공식 접수처로써 주기적으로 IELTS 세미나를 진행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학생들이 인터넷 커뮤니티가 아닌 시험 담당자나 IELTS전문가와 질의시간을 가질 수 있어 궁금증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하며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한창호 대표는 “SIEC어학원이 IELTS 고득점 단기간 획득 학원으로 유명한 만큼 시험 응시자들이 세미나를 통해 IELTS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얻고, 본격적인 성적 다지기를 학원과 함께 한다면 점수 향상에 매우 유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안내서와 채점기준표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IELTS 주관기관이 제작한 IELTS 모의고사 문제집을 증정한다. 또한, 세미나 당일 시험을 접수하는 사람에게는 커피 쿠폰도 증정(여권지참)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