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홀 정보를 검색하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역경매로 편하게 비교 견적 받고 상담까지 받는 온라인 결혼준비 시대가 열렸다. 웨딩역경매 시스템을 통해 전국 웨딩홀간의 경쟁을 유도하고 비교 견적을 받아 편하게 웨딩홀을 예약하는 역경매 결혼준비 플랫폼 아이티웨딩 화제다.

(주)아이티앤코는 웨딩역경매를 통해 결혼비용을 아끼는 결혼준비 플랫폼으로 아이티웨딩(http://www.itwed.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웨딩역경매란 소비자들이 수십 곳의 웨딩홀 견적을 역으로 제출받아 한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경매 서비스다.

웨딩홀이 소비자에게 선택 받기위해 경매에 뛰어들어 경쟁을 하도록 유도하는 시스템. 웨딩역경매를 통해 웨딩홀 견적 비교를 쉽게 할 수 있고 호텔 웨딩홀, 하우스웨딩홀 등 다양한 형태의 웨딩홀 가격 정보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아이티웨딩은 KBS VJ특공대, SBS 굿모닝대한민국, MBC 경제매거진M 등 다양한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웨딩역경매는 상대적으로 정보가 취약한 고객 입장에서 시작된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웨딩홀이 역으로 견적으로 제출하게 함으로써 결혼준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주)아이티앤코 담당자는 “기존 고객들이 웨딩홀 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역경매 방식을 이용하고 싶어 하는 수요를 확인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웨딩역경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웨딩역경매 서비스 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되는 웨딩초대전 행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웨딩 준비를 도와주고 있으며, 초대전 행사를 통해 스드메등급표, 결혼준비체크리스트 등 다양한 결혼준비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아이티앤코는 참신한 온라인 결혼준비 서비스로 과도한 결혼 비용에 대한 사회적 우려를 줄여나갈 수 있는 대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티웨딩은 라루체, 메모리스클래식, 스타시티아트홀, 명품웨딩프로포즈, 퀸벨호텔, 스파티움, 노블레스 웨딩의전당, 로얄호텔, 파티움로이, 디팰리스, 아나벨라, 루이비스, 공항컨벤션, 궁전회관, 오페르타웨딩홀, 임페리움, 헤리츠 등 수도권 주요 웨딩홀과 제휴를 강화해 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