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름이 일찍 찾아왔다. 여름철에는 높은 온도와 장마로 집안 환경이 고온다습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실내에 각종 세균과 미세먼지가 쌓이기 쉽다. 반드시 청소가 필요하지만 더운 날씨 탓에 매 시간 부지런히 움직이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때 해결책으로 강구되는 것이 로봇청소기. 현재 무수한 브랜드들이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그 중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가 3040 여성 주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진로봇은 설립 27년의 로봇전문기업으로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지능형 서비스 로봇의 연구 개발에 매진해왔다. 아이클레보는 유진로봇이 그간의 노하우와 기술을 녹여낸 혁신적 로봇청소기로 지능형로봇품질 인증을 받음은 물론 산업통상자원부의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아이클레보는 세계 최고의 스마트 네비게이션 주행 기술력으로 정밀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카메라 네비게이션 방식으로 집안 환경을 분석해 ‘ㄹ’ 패턴으로 집안 이곳저곳을 꼼꼼하게 이동하면서 청소를 하며 우수한 흡입성능으로 타사에 비해 월등한 청소성능을 자랑함은 물론 문턱모드를 통해 이동성에도 효율을 더했다. 배터리도 친환경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120분 정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제품에 비해 2배에 가까운 지속성이다.

또한 15개의 센서와 5단계 청소시스템으로 우수한 청소력을 보여주며, 한 달 전기료는 400원에 불과해 효율과 효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를 사용 중인 주부 A씨는 “마치 하마처럼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를 기가 막히게 찾아내 다 빨아들인다. 문턱은 물론 두꺼운 매트 위도 자유자재로 넘나든다. 충전기 위치도 스스로 찾아가니 손 댈 것이 없다. 우리 집의 만능청소기다.”라고 평했다. 

한편, 아이클레보 직영몰(http://iclebo.com/)에서는 여름프로모션 행사로 상품권 증정을 6월 말까지 진행하며, CJ몰 오클락에서는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