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보라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5월 31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에서는 '결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 신보라가 출연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날 신보라는 "솔직히 난 결혼은 당연히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근데 많은 사람을 만나 얘기를 들어보니까 나와 같지 않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 처음에는 놀랐다. 하지만 이내 '결혼을 꼭 해야 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것을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다.

▲ 5월 31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에서는 신보라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출처/JTBC)

이어 신보라는 "그런데 '결혼을 꼭 해야 하는 건 아니구나!' 그 말이 굉장히 슬프게 들린다. 결혼을 생각하지 않는 친구에게 '왜 결혼을 안 하려고 해?'라고 물어보니까 '내 몸 하나 건사하기도 힘든데 무슨 남편에 아이야'라고 했다. 부담스러운 현실 때문에 결혼을 생각도 못 하는 것이다"고 덧붙여 안타깝게 했다. 

'톡투유'는 김제동과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 콘서트다. 다양한 청중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며 세대별로 가질만한 여러 종류의 고민을 들어본다.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내는 데 집중하기보다 대화를 통해 위로하고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