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5월 31일~06월 06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빛나는 성과가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추구하는 일의 이상과 포부를 크게 세워도 좋습니다.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례하는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길운이 당신의 계획을 힘껏 밀어주는 한 주 동안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열과 성을 다하십시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짬을 내어 여행이라도 다녀오세요. 자그마한 휴가가 당신의 활력을 충전할 기회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되지 않는 일을 무리하게 붙잡고 있는 것보다 휴식을 통해 당신의 힘을 되찾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멀리 보아서 더 이익입니다. 바쁜 격무로 상대적으로 가족에게 소홀했다면 이번 기회에 같이 시간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부모님을 오랫동안 못 찾아 뵈었다면 겸사겸사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현재의 상황을 유지하려기 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을, 더 많은 발전을 기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정체되어 있다는 것은 곧 후퇴를 의미할 뿐이며 당장 앞에 놓인 현재 상황을 보내는 것에는 편할 수 있으나 장기적인 관점에 있어서는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확장을 고려해 볼만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다소 불안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지치지 않는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오히려 마음을 진정시키는 길일 것입니다. 당당하게 일을 추진하십시오. 무리한 진행이나 과욕은 시작하지 아니함만 못한 결과를 가져오기 마련이지만 최선을 다한 후 결과에 승복하는 것은 아름다운 미덕 아니겠습니까.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독불장군에게는 부하가 따르지 않는 법이며, 아무리 능력 있는 사람이라도 혼자서 모든 일을 다 할 수는 없습니다. 적절한 서포트가 있어야만 능력 있는 사람의 능력도 더욱 빛이 나겠죠. 당신이 만약 지나친 자신감에 빠져 그것이 이미 우월감이 되어 있다면, 도처에 적을 만드는 나날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고, 돌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해서 위험한 일이 일어날 소지를 미리 차단하세요.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아무런 계획 없이 그저 시간만 흘려 보내며 한 주를 시작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계획 없이 덤벼든다면, 당신은 곧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도 시간과 노력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한 주를 시작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이 한 주를 얼마나 알차게 보낼 것인가 확실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무계획은 일의 진행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습니다. 면밀한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귀중한 시간을 땅바닥에 쏟아버리는 결과를 나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신중할 태도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는 사랑보다는 현실적인 여건에 더 많은 비중을 두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당신이 현재 느끼고 있는 사랑은 허황될 것일 확률이 많으므로 서로가 얼마나 진실된 사랑을 나누고 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서로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냉철한 생각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복안으로 내놓은 의견이 곧잘 묵살당하게 되니 마음이 편치 못한 한 주입니다. 나름대로 많은 검토와 준비를 거쳐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았으나 시큰둥한 반응이요, 더러는 빈축을 사게되니 당신의 헛된 노력이 수고롭기만 합니다. 가끔은 당신이 완전한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는 것이니, 다수의 뜻이 그러하다면 굳이 섭섭해하지는 말아야 할 것 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판단력이 흐려지게 되니, 스스로 생각해도 어리석기 그지없는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좀 더 숙고하는 습관을 들이지 못한다면, 한 순간의 실수로 당신이 노력해서 얻어온 많은 것들을 잃게 만들 것입니다. 한 순간의 오판은 앞으로 당신의 임무를 완수해나가는데 많은 어려움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늘 머리를 차갑게 하여 깨어있게 해야하니, 한 순간의 실수에도 인색해야만 곤경을 넘길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실패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패를 두려워하기만 하면 언제까지나 제자리에 있을 뿐, 원하는 것은 얻지 못하고 앞으로 나아가지도 못한 채 언제까지나 그 자리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벗어나려면 과감하게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두려움을 이겨낸다면 그것만으로도 당신은 나아갈 수 있게 되어, 마지막에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그 동안 비교적 평안한 나날을 지내왔습니다. 하는 일도 순조로웠고 그런 대로 삶의 여유를 느껴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길흉이 끊임없이 교차되는 것이 바로 인생 아니겠습니까. 생활에 다소 어두운 그늘이 지더라도 삶의 한 과정이며 순리라 여기시고 겸허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라는 말을 염두에 두고 생활하는 한 주를 보내야 할 것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차라리 여행을 가는 게 속 편할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야 할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유달리 입 단속을 해야 하는 주가 될 것이니 가급적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