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운동화 브랜드 중 나이키 조던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조던은 이번 연도를 맞이해 30주년을 맞이했다. 90년대부터 꾸준히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요즘 ‘캠핑족’ 등 신조어를 탄생시켰을 정도로 인기를 끄는 운동화이다.

조던은 인기가 많아 운동화 멀티샵에서 조던 시리즈를 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품을 섞어서 판매하거나 가품을 속여서 파는 업체들 때문에 문제가 되고 있다. 그러므로 구매하기 전 정품사이트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호평이 이어지는 ‘씨풋’은 100% 정품 브랜드이다. 뉴미디어저널에서 ‘세이프컨슈머’를 받아 ‘착한 기업’에도 선정되어 소비자들에게 인증을 받은 곳이다. ‘세이프컨슈머’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평가하여 기업을 선별해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씨풋에서는 30주년을 맞이해 리트로된 모델들과 구하기 힘든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조던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은 조던 11브레드 로우, 조던7 하레, 조던 11콩코드 로우, 조던4 오레오, 조던1 시카고이다.

씨풋 관계자는 “현재 조던뿐아니라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버켄스탁 아리조나도 유행을 하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나 디자이너 브랜드를 차후에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씨풋 홈페이지(http://www.cfoot.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