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메리카 No.1 롱웨어코스메틱 브랜드 ‘레브론’이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레브론 정품은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과 코코넛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레브론은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브론의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 기간은 5월 18일(월)부터 6월 20일(토)까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과 뉴욕 여행 상품권, 티파니앤코 정품 목걸이 등 경품 당첨의 기회가 마련된다.

▲30% 스페셜 세일 &스페셜 사은품 증정
이벤트 기간 중 레브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코넛에서 레브론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레브론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브론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브론 거울+파우치,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브론 젤엔비 네일 에나멜 랜덤 컬러+레브론 거울+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퀴즈 맞추면, 뉴욕 여행 상품권을?
‘앞서가는 여성’이라는 가치와 여성을 대변하는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레브론의 핵심가치에 대한 퀴즈 3개를 맞추면 문화의 중심지 ‘뉴욕’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포토후기 작성하고 티파니앤코 정품 목걸이 받자
레브론 정품을 구입하고 포토후기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정품 목걸이(오픈 하트 펜던트, 3명)를 증정한다. 아쉽게 행운에서 멀어졌더라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0명) 당첨의 기회가 남아 있다.

 

한편, 엠마스톤, 할리 베리, 올리비아 와일드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레브론은 이미 공식 런칭 전부터 ‘컬러스테이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으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컬러스테이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은 타임릴리즈 공법으로 산뜻하고 균형 잡힌 피부결을 24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어 복합성 및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미네랄 오일과 향료 무첨가로 예민한 타입의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컬러스테이 파운데이션’은 뭉침이나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상태가 지속돼 수정 메이크업을 할 필요가 없기로 유명하다.

수분함유량 30%를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립스테인 ‘컬러스테이 모이스쳐 스테인’ 역시 비타민E, 알로에 성분의 포뮬러가 수분을 더해줘 촉촉한 입술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취향에 따라 △엘에이익스클루시브 △리오러쉬 △밀란모멘트 △상하이씨즐 △런던포쉬 △바르셀로나나이트 △깐느크러쉬 △마이애미피버 △뉴욕씬 △스톡홀롬시크 총 12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