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는 박유천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재희(남궁민)로부터 초림을 보호하기 위해 함께 식당을 찾은 최무각(박유천)의 모습이다.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두고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박유천은 매회 최선을 다한 열연을 펼치는 동시에 바삐 돌아가는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지칠 틈을 만들지 않는다고 한다. 해맑게 웃다가도 슛 사인만 나면 무섭게 돌변한다고 한다.

▲ 환한 모습의 박유천 (제공/SBS)

한편, 지난 13일 방영된 13회에서는 무각과 재희는 날카롭게 대립하며 쫄깃한 긴장감을 만들어냈다. 무각은 재희의 집에 찾아가 아무 일 없다는 듯 숨겨둔 몰래카메라를 수거했고, 이에 화가 난 재희는 “한 번만 더 내 집에 들어오면 그때는 가만 안 둬”라고 협박하며 무각의 멱살을 잡았다. 밀리지 않고 재희의 멱살을 맞잡은 무각 역시 “너는 곧 죽어. 살고 싶어? 그럼 날 죽여”라며 재희를 도발했다.

소방법 위반이라는 명목 하에 재희의 집을 급습한 무각은 그의 집을 샅샅이 뒤졌지만 피해자들을 감금했던 비밀 장소는 끝내 찾을 수 없었다. 점검을 핑계로 서재의 책을 끄집어내서 뒤지는 무각을 죽일듯한 눈으로 바라본 재희. “자꾸 이러면 내가 섭섭해져요”라는 재희에게 무각은 “아, 섭섭하면 사람 죽이시는구나. 그럼 나도 그렇게 하시든지”라며 또 한 번 맞붙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또한 초림이 최은설이라는 사실을 알았고, 초림과 똑같은 옷을 입고 수사에 덫을 놓은 염미를 납치했다. 무각은 재희를 찾아가 끓어오르는 분노에 총구를 겨누며 염미 반장의 행방을 물었지만, 그는 “찾는 거 보니까 없어진 모양이네?”라며 여유롭게 응수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