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5월은 각종 행사가 많은 달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 많다. 특히 다가오는 스승의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막막해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차예마을이 선보인다.

카네이션의 꽃말은 존경, 어버이의 사랑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카네이션으로 마음을 표하는데 ‘차예마을’에서는 5월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보이차, 꽃피는차, 우엉차 등 다양한 차와 다기다도구로 구성된 스승의날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여러 상품 중 눈에 띄는 것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출시한 “꽃피는차와 카네이션 머그컵”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다.

 

꽃피는차는 맛은 물론 눈으로도 차의 아름다움까지 감상할 수 있는 카네이션, 국화, 자스민 3종류의 차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요즘 인기 있는 여러 가지 유기농 허브차와 무농약 우엉차로 구성된 카네이션 머그컵 선물세트 역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카네이션 머그컵은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될 수 있도록 국내 도자기에 카네이션이 도안되어 있다.

‘차예마을’은 2007년 창업 후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보이차 시장 확대를 위해 정식 통관된 품질과 위생을 보증하고 있는 대표적 차창들의 진품 보이차만을 판매했다. 이후 ‘차예마을’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우롱차, 허브차, 녹차, 전통 차까지도 폭넓게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모든 차 도구를 갖추어 소비자에게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왔다고 한다.

특히 2014년 코엑스 국제차 전시회에는 국내업체 중 최대규모로 참여한 바 있으며, 이후 온라인 차 시장에서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2015년도에는 꽃피는차, 우엉차, 허브차 등 자사브랜드의 차 및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하였다.

가격대는 교수님은 물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선생님들 에게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만원대부터 십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대부분 상품을 20~25% 할인하여 판매한다. 상품 구매는 차예마을 홈페이지(www.chaye.kr) 및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