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현재 자영업에 종사하고 있거나, 식당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어떤 아이템을 선정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경쟁률이 치열한 시장에서 창업으로 성공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이런 높은 경쟁률 속에서 일찍이 외식창업에 뛰어들어서 창업컨설팅과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적으로 하고 있는 외식창업코치 허경욱 강사가 교육을 진행한다.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외식업에 뛰어들어서 20대에 자본금 1천만원으로 첫 가게를 창업한 뒤 비어카페브라운 셀프맥주바 연매출 6억 달성, 닌자초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17개 달성, 쉐프의 부대찌개 KBS 생생정보통 방송 출연 등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는 외식창업시장에서 적은 소액창업으로 이런 성과를 내기까지 남다른 노하우와 비법을 공개하는 외식창업코치 허경욱 강사의 창업교육이 5월 진행된다.

허경욱 강사는 준비되지 않은 창업은 포기하라고 말한다. 그만큼 창업에 실패할 확률이 높고 많은 돈을 투자하는 업종인 만큼 실패에 대한 리스크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허경욱 강사는 “창업교육을 통한 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계획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저의 강의를 통해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밖에 없는 비법을 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강사로서 특강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5월12일, 16일 강남 모임플러스에서 진행하는 강좌는 "하루매출로 한 달 월세 내는 비법"으로 강의는 5월 12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6일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한시간 반가량 강남 모임플러스에서 진행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