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ㆍ스승의날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흑마늘 진액의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고대 이집트에서도 건강 필수품으로 꼽혔던 마늘은 몇 해 전부터 진행된 각종 실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되면서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다.

하지만 아무리 좋아도 알싸하고 아린 맛의 생마늘을 그냥 먹기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에 마늘 특유의 매운 맛을 줄이는 반면 영양 성분은 더욱 높아지게 하는 일명 ‘숙성마늘’ 흑마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마늘을 일정한 습도와 80~90°C의 온도에서 숙성 발효시켜 만드는 흑마늘은 일반 마늘에 비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력이 무려 10배나 높으며, 유해 산소를 제거하는 SOD(Super Oxide Dismutase)도 함량도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생마늘에는 없는 항산화 물질인 ‘S-아릴시스테인’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그 외에도 흑마늘에만 있는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인슐린 생성량을 50%까지 증가시켜 심장병과 암 등의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다양한 흑마늘의 효능이 알려지며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스승의날 선생님 선물로 많이 찾기 시작한 것이다.

흑마늘이 건강식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이 유기농 마늘만을 100% 사용한 흑마늘진액을 제조,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無농약, 無첨가, 無화학처리’의 고집스러운 ‘3無 정책’을 기반으로 유기농 원료의 함량을 높여 고농축 제조한 제품만을 판매하는 풀마루 오가닉의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마늘만을 100% 사용한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 20’과 어린이영양제인 키즈용 흑마늘 진액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 14’가 있다.

스승의날,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 20’은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부모 및 어르신을 위한 선물로 추천되는 풀마루의 대표 상품이다. 무기질 성분이 특히 높은 남해산 유기농 마늘 가운데서도 당해 년도 최상 등급인 1등급 마늘이 한 팩당 15~20알 함유되어있다.

풀마루오가닉 한순천 이사는 “5월은 주부들이 의미 있는 선물을 선택하느라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달”이라며,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선물을 선택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버이날 선물/스승의날 선물 추천품목 또는 종합 구성 된 선물세트에 대한 고객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풀마루오가닉은 가정의달 5월과 창립 7주년을 기념해 가족세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 한정 ‘흑마늘로 사수하는 우리가족 건강’을 컨셉으로 판매하고 있는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가족세트>는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을 위한 경제적인 구성으로 마련되어있다.

한편 오는 19일 한경비즈니스 주최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친환경 건강식품부문 특별상을 수상 예정인 풀마루오가닉은 가정의 달 맞이 고객의 가족사진을 자랑하는 ‘고객참여 이벤트’와 제품 대량 구매 시 기준에 따라 추가제품 및 백화점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기농 흑마늘 100%로 건강을 선사하는 ㈜풀마루오가닉의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pulmaru.com)에서 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