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정직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상조업계의 컬러풀 스테이션 서비스를 표방하는 대명그룹이 만든 상조회사 대명라이프웨이가 결혼/웨딩 서비스 혜택 추가로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 회원 및 결혼을 앞둔 젊은 층의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조서비스 가입 즉시 누릴 수 있는 대명라이프웨이의 멤버십 혜택으로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스키월드, 대명투어몰 여행상품, 대명문화공장 문화공연, OK캐시백 적립, 건강검진 서비스 우대 등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가 있다. 여기에 최근 결혼정보/웨딩서비스 우대 혜택까지 추가된 것.

대명그룹의 웨딩컨설팅 업체 ‘대명본웨딩’과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과의 연계로 멤버십 혜택의 범위를 더욱 확장시킨 대명라이프웨이의 멤버십 혜택 서비스는 업계를 통틀어 가장 파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명라이프웨이의 강력한 멤버십 혜택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별도의 비용 없이 즉시 누릴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부대시설, DCF(대명문화공장), 대명투어몰 혜택 외에도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서비스를 최대 20%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웨딩의 전당 대명본웨딩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이용 시 최대 5%의 우대 혜택이 있어 결혼을 앞둔 회원들 입장에서는 그야말로 희소식이다.

대명라이프웨이가 회원에게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영업 조직 축소에 있다. 대명라이프웨이는 영업수당을 위해 고객 유치에만 열을 올리는 기타 상조업체와는 달리 영업 조직 자체를 줄여 영업 사원에게 지급해야 하는 영업수당의 부담을 낮추고 이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대명라이프웨이는 상조서비스 가입 회원들에게 상조서비스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기 위한 자체 안전장치 마련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대명라이프웨이의 ‘서비스 품질 보증제’의 3가지 약속의 내용으로는 ‘첫째, 물품추가 등 부당행위를 요구하지 않는다. 둘째, 장례 접수 후 2시간 이내 도착해 고객을 돕는다(단, 도서/산간지역, 천재지변 예외). 셋째, 정해진 규격용품만을 사용한다.’이다. 이와 같은 대명라이프웨이의 3가지 약속은 사랑하는 가족과의 이별에 경황이 없는 유가족들의 마음을 안심시킬 수 있으며, 정직하고 품격 있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편 정직한 상조 서비스 제공의 대명사 대명라이프웨이는 지난해 12월 30일 공정위가 발표한 ‘2014 하반기 선불식 할부거래업자 주요정보’분석 결과 상조업계의 대형업체 쏠림 현상이 나타나는 가운데 선수금 증가율 기준으로 대명라이프웨이가 50.63%라는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바 있다.

명품 상조서비스와 가입 즉시 더욱 강력해진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국내 대표 상조서비스 대명라이프웨이의 특별한 혜택은 TV홈쇼핑, LG베스트샵, LG U+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상품 정보 확인 및 가입 문의는 대명라이프웨이 홈페이지(www.daemyunglifeway.com)에서 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