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00년도 4월30일의 평균 기온은 14.5도 인데 반하여 15년이 지난 2015년 4월 28일 평균기온은 20.3도 15년간 평균 기온이 6도 가까이 오른 것을 볼 수 있다. 점점 봄이 짧아지고 여름이 길어 진다는 것을 통계로도 볼 수 있다. 여성들은 이런 날씨의 변화와 해외여행의 대중화로 인해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여 비키니 몸매를 걱정한다.

 

봄이 길다면 충분한 운동과 식단만으로 어느 정도 감량은 되지만 몸 구석구석 자리 잡고 있는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운동과 식단만으로 해결 할 수 없는 셀룰라이트들을 분해하는 다이어트 패치가 등장했다. 바로 ㈜탑코스메틱의 '패치미'이다. '여신패치' '골드패치', '하이드로겔 패치'로 불리며 올 여름 운동과 식단으로 부족한 다이어트를 채워 줄 수 있는 시크릿 아이템으로 등장한 것이다.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이유는 운동과 식단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 셀룰라이트 분해에 도움이 되는 것을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했으며 등 연예계 톱 스타들의 바디멘토인 김명영이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주)엘리드의 임상실험 결과 4주간의 평균 2.81%의 셀룰라이트가 감소 하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안정성이 입증된 천연 프리미엄 원료인 가르시니아열매(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고, 체지방을 연소시킴) 추출물과 잇꽃씨오일(지방을 분해), 카르니틴(대사촉진), 마테잎 추출물(열발생촉진), 연꽃 추출물(보습 및 노화방지), 24K GOLD(혈액순환, 노화방지)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제품 특성으로는 스판덱스와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로 되어 있어 월등한 밀착력과 복원력으로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 하여 피부를 지탱해주며 약물전달 지속력이 1~2시간정도 유지하여 인체의 피부온도(36.5도)에 반응하여 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데 이는 특허번호 제 10-1004329호로써 특허를 받기도 했다. 또한 흘러내리거나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아 생활 속에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복부와 허벅지 팔뚝 부분에 붙이면 더욱 효과적이나 숨어지는 지방층에도 손쉽게 붙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5월7일 오후 8:40~9:40에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 ㈜탑코스메틱 02-322-0020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