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복고 열풍이 불면서 국내외 유명 연예인 및 패셔니스타들을 중심으로 구하기 힘든 한정판 모델의 운동화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멀티샵 '씨풋(CFOOT)'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과 신상품을 발 빠르게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지식in의 태양신 '코비진스'가 정품 감정을 해준 업체인 만큼 정품 여부에 있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이번에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조던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아 기존에 인기 있었던 많은 상품이 리트로 되었으며 신제품들도 활발하게 출시되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일반적으로 조던 시리즈는 구하기 힘든 모델의 경우 정상 출고가 보다 4~5배 높은 금액에 판매되기도 하지만 해외 직수입 전문업체 '씨풋(CFOOT)'은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던 시리즈는 조던 재태크라고 불릴 만큼 그 가치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는데, 기존에 조던11브레드 제품의 가격이 발매 당시 20만 원대 였으나 현재는 70만 원대에 (프리미엄가를 붙여 리셀하는 사람이 많고 현재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거래되고 있을 만큼 평소에 조던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현재 조던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은 조던1브레드, 조던3파이어레드, 조던4브레드, 조던4오레오, 조던5파이어레드 등이 있으며 이번에 발매 예정인 모델로는 조던5 메탈릭실버 4월 4일, 조던11조지타운 4월 11일, 조던13호넷츠 4월 18일, 조던11브레드 로우 5월 발매, 조던1시카고 5월 발매, 에어조던5호넷츠 5월 발매, 조던7보르도 5월 발매, 조던7 하레 5월 발매가 있다.

'씨풋(CFOOT)'은 조던시리즈 이외에도 리복, 오니츠카타이거,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파운데이션, 아디다스 zx8000, 의류, 가방,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씨풋(CFOO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