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4월 26일~05월 02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바꿀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상황이 급 반전하니 영화 같은 전개라는 것이 무엇인지 실감이 나게 됩니다. 지금까지 당신을 핍박했던 요소들이 오히려 당신의 등의 날개가 되어주니 한 순간에 바뀐 상황 때문에 도리어 당혹스러워 질 것입니다. 돈 때문에 쇠했다면 돈 때문에 다시 흥하게 되니, 인간사 새옹지마라는 옛 고사를 이해하게 됩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나름대로 강한 의지를 갖고 살아가보려 노력하긴 하나 실제로 따라주는 결과는 만족할 만한 수준이 되지 않으니 어려움에 빠질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면에 있어서는 외로움, 무기력 등의 감정으로 고생할 가능성이 많고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도 풍요를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오히려 사고 등으로 지금 소모를 해야 할 판이지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당신의 실력이 부쩍 향상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예술이나, 음악, 문학이나, 단순히 수험생이나 직장에서 새로이 일을 맡게 되는 사람이라도 무엇이든 일이나 공부, 작품의 가닥을 간신히 잡아낸 듯한 느낌이 듭니다. 요령이 생기면 일도 쉬워지는 법. 이런 때 열심히 하지 않으면 모처럼 찾아온 실력 향상의 기회를 놓치는 거나 다름 없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노력 또 노력하세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외롭다고 생각하며 먼 곳을 바라보는 것만이 인생은 아닙니다. 멀리 있는 것을 꿈꾸기보다 주위를 돌아보는 시간을 좀더 많이 가진다면 당신은 그러기 전보다 더 충실한 인생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인연은 멀리서가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 생기는 법이니 좀더 관심을 가지고 주위를 먼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동료나 친구의 단점만 바라보지 말고 가급적이면 장점만 바라보는 게 유리합니다. 자신의 실수를 먼저 인정하고 상대를 대하는 게 유리하게 작용되는 한 주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오랜만에 당신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나 주의하여 살피지 못한다면 그냥 지나쳐버리고 말 것입니다. 언제나 두 눈을 크게 뜨고 상황의 변화에 주목해야 합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기회이니만큼 잘 잡지 못한다면 두고두고 후회로 남게 될 것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뜻하지 않은 원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구하지 않는다면 주어지지 않으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세요.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누군가가 이끌어줄 것을 기다리기 전에 당신이 먼저 앞장서는 솔선수범함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주변으로부터의 지도나 도움이 여의치 않으니 당신에게는 그다지 선택의 기회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자연히 뒤떨어지고 싶지 않다면 있는 힘껏 나서고 배워야만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불친절한 적응의 기간이 끝나고나면 당신도 어엿한 숙련자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타인에게 떳떳하지 못한 비밀을 감추고 있다면 어서 청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원한 비밀이라는 것은 없으니 곧 당신의 치부를 타인에게 들키게 될 것입니다. 너무 늦기 전에 정리하지 못한다면 큰 곤욕을 치를 것이 틀림 없습니다. 이성관계가 복잡하다면 즉시 정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멀지 않은 장래에 문제가 들이닥칠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건강에 적신호가 찾아왔다면 두번 생각하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변에 건강상의 악운이 따르니 자칫 미루다가는 작은병을 크게 키우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일과가 바쁘다 할지라도 없는 시간을 만들어내어서라도 병원을 찾아야 건강을 보존하고 불안한 마음을 안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예기치 못한 순간에 만남은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무척 반가운 사람이나, 당신이 바라 마지 않던 이상형의 이성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순간에도 당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늘 준비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상황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것을 낙담을 거듭하는 와중에 스스로 힘을 잃어 그 포기의 무게에 깔린 것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도 이겨 내왔고, 지금도 충분히 거스를 수 있는 수준의 시련을 가지고 너무 끙끙 앓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합을 넣고 맹렬히 앞으로 나아가다 보면 어느새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뒤일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더더욱 요구됩니다. 힘든 가운데서의 견실한 그 모습이 뜻밖의 도움을 가져오기 마련이니까요. 옛말에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습니다. 당신의 견실한 노력 안에 모든 문제의 실마리가 들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