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김예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의 타이틀곡 '아우'(Awo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22일 정오 공개된 김예림의 신곡 '아우(Awoo)'는 매력적인 보컬에 힘을 실은 곡으로 김예림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가 좀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솔직하면서도 재기발랄한 화법으로 여우가 된 김예림은 앙큼하게 속삭이면서 남자를 유혹한다.

▲ 가수 김예림의 타이틀곡 '아우'(Awo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사진/'아우' 뮤비 영상 캡쳐)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김예림은 진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실제 고양이의 움직임을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핑크색 핫팬츠가 보여주는 이기적인 몸매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예림의 '아우'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에픽하이 등 최고의 가수와 함께 작업한 아트디렉터 듀오 디지페디가 감독을 맡았다.

한편 지난 2013년 11월 정규 1집 '굿바이 20(Goodbye 20)'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로 컴백한다.

이 앨범은 지난 17일 공개된 프라이머리, 빈지노 외에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예고돼, 2015년 가장 주목받는 앨범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