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015년 4월 10일부터 4월1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장르 – 액션 / 미국 / 138분
출연 - 빈 디젤 , 폴 워커 , 드웨인 존슨 , 제이슨 스타뎀
줄거리 - 거대 범죄 조직을 소탕한 뒤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은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하지만 평화도 잠시, 한(성 강)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도미닉의 집이 순식간에 폭파당한다. 그들을 차례대로 제거하려는 최악의 상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등장으로 도미닉은 다시 한 번 역대 최강의 멤버들을 불러모아 숨막히는 반격을 결심하는데…

▪ 스물
장르 – 코미디 / 한국 / 115분
출연 - 김우빈 , 준호 , 강하늘 , 정소민
줄거리 -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 장수상회
장르 – 가족 / 한국 / 112분
출연 - 박근형 (성칠 역), 윤여정 (금님 역), 조진웅 (장수 역), 한지민 (민정 역)
줄거리 - 틈만 나면 버럭, 융통성이라곤 전혀 없는 까칠한 노신사 ‘성칠’. 장수마트를 지켜온 오랜 모범 직원인 그는 해병대 출신이라는 자부심은 넘쳐도 배려심, 다정함 따윈 잊은 지 오래다. 그런 성칠의 앞집으로 이사 온 고운 외모의 ‘금님’.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소녀 같은 그녀의 모습에 성칠은 당혹스러워 하고, 그런 그에게 갑작스레 금님은 저녁을 먹자고 제안한다.

▪ 킹스맨
장르 – 스릴러 / 미국, 영국 / 128분
출연 - 콜린 퍼스 (해리 하트 역), 태런 애거튼 (에그시 프라이스 역), 사무엘 L. 잭슨 (리치몬드 발렌타인 역), 마이클 케인 (아서 역)
줄거리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 ‘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그리고 또..

▪ 화장
장르 – 드라마 / 한국 / 94분
출연 - 안성기 , 김규리 , 김호정 , 전혜진
줄거리 - 4년의 투병 끝에 아내가 죽었다. 소식을 듣고 달려온 딸의 오열에 오상무는 암이 재발했다는 말을 듣고 터트린 아내의 울음소리를 떠올렸다. 화장품 대기업 중역인 오상무는 헌신적이고 충실한 간병인이자 남편이었다. 장례식장은 어느 새 손님들로 가득하고, 부하직원들은 오상무의 결재를 필요로 하는 서류들을 가지고 온다. 신규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광고 카피와 부분 모델에 대한 논의를 하면서도 오상무의 신경은 다른 쪽에 집중된다. 까만 바지 정장을 입고 문상을 온 부하직원 추은주는 오랜 기간 오상무의 연모의 대상이었다.

▪ 위플래쉬
장르 – 드라마 / 미국 / 106분
출연 - 마일스 텔러 , J.K. 시몬스 , 폴 라이저 , 멜리사 비노이스트
줄거리 -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음악대학 신입생 앤드류는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이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렛처 교수에게 발탁되어 그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주는 플렛처의 지독한 교육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데…

▪ 코블러
장르 – 판타지, 코미디 / 미국 / 97분
출연 - 아담 샌들러 , 더스틴 호프먼 , 스티브 부세미 , 댄 스티븐스
줄거리 - 어제가 오늘 같고, 오늘이 어제 같은 무료한 일상을 지내고 있는 구두수선공 맥스. 어느 날 수선을 맡긴 구두의 주인을 기다리며 지루해진 맥스는 구두를 슬쩍 신어본다. 구두 주인으로 모습이 변해버린 맥스! 그는 신발을 신으면 그 사람으로 변신하는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다. 맥스는 초딩부터 훈남까지 온갖 모습으로 변신하며 색다른 하루를 살아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그의 앞에 놓인 수십 켤레의 신발들을 둘러싸고 엄청난 사건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맥스의 신이 내린 신나는 하루가 시작된다!

▪ 한번 더 해피엔딩
장르 – 로맨스/멜로, 코미디 / 미국 / 107분
출연 - 휴 그랜트 , 마리사 토메이 , 벨라 헤스코트 , 스티븐 카플랜
줄거리 -15년 전,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돈다고 믿었던 시나리오 작가. 그러나, 지금 유일한 재산은 오직 자존심뿐… 한물 간 작가가 되어 버린 그의 잔고는 바닥을 치고, 전기까지 끊겨버린 최악의 상황. 그는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잔뜩 받은 채 어쩔 수 없이 결국 지방도시의 교수직을 수락한다.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학생들과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키스’는 무사히 잘 적응해 나갈 수 있을까?

▪ 유고와 라라 : 하늘고래와 구름섬 대모험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처 / 중국 / 80분
출연 - 이재현 , 박리나 , 홍진욱 , 임채헌
줄거리 - 마을에서 제일가는 말썽꾸러기 유고는 어느 날 숲 속에서 만난 찐빵 괴물 라라를 쫓던 중 아름답게 빛나는 하늘 고래를 발견하고 호기심에 올라 탄다. 그가 도착한 곳은 신비의 구름섬! 신기한 유고는 라라와 함께 구름섬을 신나게 탐험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구름섬에 온 인간은 3일이면 동물이 된다는 전설처럼 유고는 점점 동물로 변해가고 마지막 3일째, 유고는 멍텅구리 곰아저씨의 도움을 받아 집으로 돌아갈 기회를 얻게 되는데...

▪ 엘리노어 릭비 : 그 남자 그 여자
장르 – 드라마 / 미국 / 122분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 , 제시카 차스테인 , 이자벨 위페르 , 윌리엄 허트
줄거리 -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와 릭비. 하지만 어느 날, 예고없이 릭비가 사라져버리고
릭비 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코너는 그녀를 찾아다니는데…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감당하지 못한 릭비.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진다. 2015년 봄, 같은 시간, 다른 기억을 가진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이 시작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