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슈스] 피에스이벤처스(대표 박정환www.pseventures.com)가 해외 유명 블루투스 전문기업 FreeTek International Co. LTD.와 공동으로 독점계약을 맺고 활동성이 강한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Jabees-Bsport'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에스이벤처스가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블루투스브랜드 자비스(Jabees)는 홍콩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이며,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Jabees-Bsport는 이스라엘을 비롯한 유럽, 미국등 세계 30여 개국에서 출시되어 판매 중이며,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셀링 모델이라고 밝혔다.

 

Jabees Bsport제품은 스포츠용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으로 최신형 블루투스 4.0 기술을 적용해 연결 안정성을 높인 것은 물론, 핸즈프리 통화기능을 내장하였으며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한 NFC (Near Fields Communication)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그리고 영국 CSR 사의 aptX 코덱 기술을 적용하여 무선의 대역폭 장애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블루투스 연결 시에도 고음질의 음원을 손실 없이 무선으로 제공하여 고음질의 CD급 HIFI Stereo 사운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Ambient Noise Reduction 기술과 Echo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하여, 주변의 잡음 및 에코 없이 상대방에게 깨끗하고 고품질의 음성을 전달한다.

또한, 부드러운 착용감과 스포츠용 이어 후크를 내장하고 있어 운동과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며, 스포츠 전문인과 같은 활동성 강한 취미를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Jabees Bsport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나노코팅(Liquipel)기술과 생활방수설계로 안정적인 방수성능을 자랑하며 야외에서의 비나 습기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클럽에서 흘리는 땀이나 욕실에서 샤워를 할 때 튀는 물방울 정도라면 안심하고 무선으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리튬폴리머 배터리는 최대 5시간 이상 음악감상이나 통화를 할 수 있으며 대기시간은 최대 100시간이다. 색상은 블랙/레드/블루/그린 총 4가지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피에스이벤처스 마케팅총괄 박상은 이사는 "국내 블루투스 시장이 최근 활성화됨에 따라, 해외에서 검증된 블루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며 "눈길을 끄는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구매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지식쇼핑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69,000원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쿠팡,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