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4월 12일~04월 18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의 평판이 급속도로 좋아지니, 어디서나 당신에 대한 칭찬을 들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높아진 평판은 당신의 일에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두 당신의 능력과 인품이 빚어낸 결과이긴 하지만 교만해지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신뢰라는 것은 쌓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어려우니 아무쪼록 현재의 입지를 잘 굳혀나가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몸을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해서 불상사가 생긴다고 해도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으며 많은 돈과 시간을 소모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몸에 특별한 이상이 없다 하더라도 병원에 가서 검진 등을 받아본다면 이러한 예방의 효과가 있을 것이지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오랜만에 가까운 공원이나 야외로 나가는 게 집안에서 머무르는 것보다 실익이 많은 한 주입니다. 직장인은 이직의 가능성이 있으니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성친구에게 '내가 널 사랑해' 라는 말이 필요합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오랜 실업상태에서 벗어나 새로운 직장을 찾게 되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오랜만에 가족에게 죄스럽지 않은 가장이 된다는 믿음에 가슴이 설레어 옵니다. 비록 예전만큼의 대우를 약속 받지는 못하겠지만 지금과 같은 불황에 새로이 일을 할 터전을 구했다는 것이 더 없이 기쁩니다. 일반적인 구직자에게도 희망적인 소식이 찾아오는 한 주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처음부터 계속 일이 풀리지 않고 얽히기만 해서 난처한 상황에 처하기도 하겠지만, 주변에서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친 그 사람과 힘을 합해서 일을 풀어나가면 행복한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을 따라야 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상황은 생각만큼 복잡하지 않으니 조금만 궁리하면 그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성급하게 무조건 뛰어들다간 당신이 응당 얻을 수 있는 몫까지 위태로이 만들게 됩니다. 조심해서 길을 살피고 발걸음을 확실하게만 내디딜 수 있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예상하지 못했던 일에 직면해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생깁니다. 결정은 신중하게 내리세요. 그리고 순리를 지켜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 좋아 보이는 일에 눈이 멀거나 당장의 괴로움을 피하기 위해 옳지 않은 길을 선택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조금 돌아가는 일이 되거나 약간은 손해를 감수하는 일이 있더라도 순리를 지키세요. 곧바로 어떤 이익이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결과적으로는 큰 성공을 가져다 주고 높은 평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사소한 오해가 심각한 갈등을 부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서로가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으려 드니, 타협과 양보가 끼어들 틈이 조금도 없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다툼으로 시작했으나, 조금도 물러나지 않는 편협한 태도 탓에 곧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될 것입니다. 다소간에 서로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하니 그를 잊는다면 불편한 마음을 피할 수 없는 한 주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재정적인 문제는 당신의 애인이나, 어머니에게서 도움을 얻을 수 있으므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 당신의 행운의 별이 갑자기 뜨는 시기가 3주째에 들어가므로 당신이 극복해야 할 문제들을 이번 주에 부각시켜본다면 더 유리한 방향으로 결론이 나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이번 주 당신은 누군가로부터의 격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대세의 흐름에 휩쓸리지 말고 혼자서라도 꿋꿋이 제 자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노고는 이번 주 당장은 아무 효력이 없겠지만 훗날, 뜻하는 바를 이루려고 할 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의 음해 때문에 악성 루머에 시달리게 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너무 민감하게 대응하는 것은 소문에 심증을 실어줄 뿐이니 아무렇지 않은 듯 태연을 가장하세요. 소문의 진원지를 찾아 따져 묻고 싶은 생각이 없지 않겠지만 그냥 두고 넘기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입니다. 근거 없는 소문이 거의 그렇듯 진위는 밝혀질테니 그때까지 세언에 휩쓸리지 않는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이성 문제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실연을 당한지 오래되지 않았다면, 그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자존심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겠지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감정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으니 어떠한 방향으로 해결을 하든 현재의 상황에서는 벗어나야 하겠습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바우자와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으니 문제가 생길 만한 여지가 있을 때에는 자신이 한 번 더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지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