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국에서 봄꽃이 평년보다 일찍 피어나는 가운데 중부지방에서는 오는 주말 벚꽃이 절정을 이룰 전망이다. 활짝 핀 벚꽃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봄을 만끽하려는 여성들의 손길이 바빠졌는데 봄을 맞아 벚꽃 나들이를 가려는 이들을 위해 봄꽃의 컬러를 이용한 상큼한 봄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한다.

▶물광 립스틱으로 꽃잎을 머금은 듯한 봄 입술 연출 메리케이 <트루 디멘션 쉬어 립스틱>
꽃잎을 머금은 듯한 핑크빛 입술로 싱그러운 봄기운을 불어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
메리케이의 '트루 디멘션 쉬어 립스틱'은 립밤의 보습력, 립글로스의 반짝임, 립스틱의 발색력을 모두 갖춘 올인원 립스틱으로, 선명한 발색에 입술에 물기를 머금은 듯한 광택을 연출해 준다. 사랑스러운 '포쉬핑크',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스파클링 로즈', 피부를 더욱 맑아 보이게 하는 '마젠타 칠'의 3가지 핑크계열과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계열의 '플라맹고 레드'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이 은은하여 모든 피부색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가격은 3.3g에 29,000원)

 

▶봄꽃을 닮은 컬러로 화사한 아이메이크업 연출! 헤라 <올림피아 르 탱컬렉션 아이팔레트>
봄이 오면 옷차림은 물론 아이메이크업도 밝고 화사해지기 마련인데, 봄꽃의 사랑스러운 컬러에 봄 햇살처럼 잔잔히 반짝이는 아이섀도우로 봄 분위기를 연출해 본다.
헤라 '올림피아 르 탱' 컬렉션의 아이팔레트는 엄선된 6가지의 글래머러스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이중 반사 피그먼트를 사용해 입체적인 3D 눈매를 연출해주는 '쉬머타입', 투명하면서 반짝이는펄감을 선사하는 '습식타입', 부드러운 사용 감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매트파우더 타입'의 텍스처가 골고루 담겨 있는 것이 특징. 핑키그레이, 넥타, 더스티모브등 퍼플계열 1호와 라벤더, 페일피치, 슈가 옐로우 등 그린 계열 2호의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8g*6ea 65,000원)

▶매끈하고 보드라운 꽃잎 피부로 변신! 슈에무라<포어레이저 CC UV 언더베이스 무스 SPF 35 PA+++>
올해는 작년까지 지속했던 물광 메이크업 같은 인위적인 피부 표현보다 주근깨, 잡티 등 본연의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내추럴메이크업이 대세인 만큼 한 듯 안 한 듯 투명해 보이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슈에무라의 '포어레이저 CC UV 언더베이스 무스 SPF 35 PA+++'는 공기처럼 가볍게 결점 없는 청순 톤-업 피부를 완성해주는 무스 타입의 기초화장 제품이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