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양반가의 옷’을 뜻하는 ‘반가의’가 SNS 시대에 고객과의 원할한 소틍을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반가의는 그 동안 PC에서만 운영이 가능한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소식과 상품 정보를 제공했으나 앞으로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에서도 운영이 가능한 홈페이지를 구축하였고,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Yellow ID를 추가로 운영, 소비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목소리도 듣는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 활동하는 한복기업 가운데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반가의가 처음이다.

 

기품과 멋이 깃든, 그리고 여유로움과 우아함을 더하는 옷과 상품을 추구하는 반가의는 가업으로 3대를 이어온 기업으로 맞춤 한복, 대여 한복, 침구류, 혼수, 맞춤정장, 각종 소품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갖춘 기업으로 웨딩 1번가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다.

반가의는 2015년 봄을 맞이하여 홈페이지(www.bangaui.com)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맞춤한복 할인 이벤트’, ‘절친소개 이벤트’, ‘리얼후기 이벤트’, ‘맞춤정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이 아닌 반가의 자부심을 선물합니다.’라는 모토를 걸고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반가의의 이번 이벤트는 기대해 볼 만하다.

문의전화 : 02-511-0438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