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눈썹은 예로부터 관상학에서 ‘얼굴의 지붕’이라고 할 만큼 중요하게 여겨졌습니다. 인상의 중요 부분 중 하나로 눈썹이 지저분하거나 모양이 이상하면 대인 관계에서도 좋은 이미지를 주기 어렵습니다. 재미로 보는 관상 ‘눈썹’편, 알아볼까요?

 

▪ 전체적 유형
1. 일자눈썹
일자 눈썹은 가정적이며 안정적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2. 초생달 눈썹
초생달 눈썹은 대인운이 좋아 출세길이 열린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3. 삼각눈썹
삼각눈썹은 금전운이 순조로운 사람이라고 하네요.

4. 팔자눈썹
팔자눈썹은 일의 마무리에 파워가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5. 올라간 눈썹
양쪽이 올라간 눈썹은 대인관계에 주의하면, 운이 따르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 세부 유형
1. 위를 향한 두꺼운 눈썹
위를 향한 두꺼운 눈썹은 스태미너가 왕성한 사람으로, 매사 분명하고 확실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원만한 가정을 꾸린다고 합니다.

2. 아래로 내려간 눈썹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말하는 성격으로,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 질때까지 끝까지 노력하는 강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3. 짧은 눈썹

여성의 경우 짧은 눈썹은 내조하는 스타일이며, 남성의 경우 밖으로 드러나는 성격은 급하지만 내면은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4. 긴 눈썹
긴 눈썹의 사람은 어른스럽고 보수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무엇인가를 연구하는 학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5. 점이나 사마귀가 있는 눈썹
점이나 사마귀가 있는 누썹은 30세에 인생의 커다란 전환점이 생긴다고 합니다. 일에는 성공수가 있지만, 가족들의 도움을 받거나 혜택을 입을 일은 없다고 합니다.

6. 이어지지 않고 끊어진 눈썹
이러한 눈썹은 직감력이 뛰어나고 아이디어 발상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내력이 없어 일을 끝까지 하지 못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7. 짙은 눈썹
이성을 다소 가볍게 보는 경향이 있지만, 성실한 성격으로 부모님을 돌보며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해나간다고 합니다.

8. 좌우가 이어진 눈썹
좌우가 이어진 눈썹은 결단력이 있고 강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사회적으로 성취욕이 강해 결혼을 한 후 가정에는 소홀하기 쉽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눈썹 관상. 자신의 삶은 스스로 만들어 간다는 점,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