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컴퓨터(대표:한동열)는 게이밍 데스크탑 PC 신제품 보스몬스터 울트라 (Bossmonster Ultra)를 출시했다.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Mini-ITX를 기반의 제품으로 인텔 4세대 코어 i3, i5, i7, Xeon 프로세서와 nVIDIA의 GeForce® GTX™그래픽카드를 장착하였으며 뛰어난 확장성으로 최대 300mm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고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미니사이즈 제품이지만(W275 X H220 X 400mm) 고성능으로 구성된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상하부 먼지필터, 견고한 케이스 프레임, 6개의 에어 홀 등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는 효과적인 냉각 설계로 시스템의 안정성을 더했으며, 사용 용도에 따라 HDD, SSD, RAM, 파워의 용량을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성컴퓨터 관계자는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미니 사이즈의 고성능 PC로 공간 활용도, 고성능 게이밍 성능 및 디자인의 심미적인 측면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서,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PC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성컴퓨터는 보스몬스터 울트라의 출시기념 사은품 이벤트를 100대 한정으로 진행 하고 있으며 증정품은 XBOX유선 컨트롤러, 이어폰, USB메모리, MS스토어 상품권(윈도우 포함 제품 한정)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스몬스터 울트라는 한성컴퓨터 웹사이트 쇼핑몰 오픈마켓(www.monsterlabs.co.kr)에서 판매중이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