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K7 페이스 리프트 외관 공개!

K7 의 페이스 리프트 외관이 공개되었다. 과연?

 

안녕하세요. 아스피린/한용덕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자동차 뉴스는 그동안 위장막 등을 통해 많은 관심을 가졌던 기아의 K7 입니다. 크게 바뀐점 보다는 프론트와 실내 편의사항등이 개선되었다고 보시면 되는데, 사실 신차가 아닌 F/L(페이스 리프트) 모델이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지는 않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살짝 실망하시는 눈치가 많이 보입니다. 프론트의 모습은 기존 K9, K3 를 연상케 하는 새로운 기아차의 모습인데, 프론트 휀더의 에어덕트는 K9 을 따라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아는 K7 F/L 을 공개하면서 새로운 편안함. 편리함과 안전기술의 호스트 를 언급했는데, 아직 실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예전에 K7 F/L 의 실내를 살짝 본 적이 있었는데,(보안상 사진을 바로 삭제했답니다.) 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지만, 기존의 K7 도 충분히 고급스러웠기 때문에 큰 변화를 느끼기는 어려우실 겁니다.

 

K7 은 전륜구동에 세가지 버전의 모델들이 나올겁니다. 198마력의 2.4리터, 266마력의 3리터 엔진, 290마력의 3.3리터 엔진을 사용하면서, 파워트레인 부분에서는 꽤 큰 발전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뒷모습은 크게 변화한 점을 느끼긴 힘드네요.

 

K7 이 새롭게 바뀌어 나오면서 과연 그랜져와 어떻게 경쟁하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기아 K7 페이스 리프트 외관 공개! | [작성자] 아스피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