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디자인 파이널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파이널 수업이란 주변에 있는 카페나, 소규모 요식업체 등을 탐방하여 Re-Design을 제안하고, 클라이언트와 작업자의 관계 파악에서부터 실제 디자인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업으로 디자이너로서 꼭 필요한 기획력을 실습작업과 현장학습, 그리고 협업을 통해 학습하는 특별한 교육과정이다.

원내 관계자는”디자인 파이널 수업의 장점은 학생들이 실무를 간접경험 할 수 있는 것이며, 업체 쪽에서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앞으로 디자인 파이널 수업을 통하여 실무의 전반적인 내용을 발로 뛰며 익히고 실습 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학생들의 작업 수준도 많이 좋아지고 있다.” 고 말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대한민국브랜드대상 5년연속 수상에 빛나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그래픽디자인학원으로서, 각 분야별 기초과정부터 전문가과정까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진행 과목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과정(웹디자인, 웹프로그래밍, 웹퍼블리쉬<HTML5, J-Query>, 쇼핑몰 창업, 웹 기획), 건축ㆍ제품ㆍ실내 인테리어 과정(인테리어 스케치, 3D맥스, 캐드 실무, BIM) 광고편집 디자인 과정(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팬시디자인, 잡지디자인), CG과정(마야, VFX, 3D입체영상), 모션그래픽 과정(애프터이펙트, 시네마4D, 영상편집), 아트워크 과정(콘셉트 드로잉, 캘리그라피, 타이포, 색채학, 제품디자인 스케치, 캐릭터디자인 공모전), IT과정(C언어, 자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OA(컴퓨터활용능력, MOS), 게임전문가 과정(게임기획, 3D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캐릭터 디자인, 게임 애니메이션), 전산 세무/회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만 18세 부터 64세의 기초생활 수급자 및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교육비의 80~100%의 훈련 장려금을 지원하는 국비지원 사업인 취업성공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재직자 근로자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자격요건이 되면 정규직, 비정규직 모두 80~100%의 훈련장려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훈련, 회사나 학교에 직접 찾아가서 진행하는 컴퓨터관련 위탁교육프로그램 등도 운영 중이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 학원은 강남점(강남역), 신촌점(이대역), 인천점(예술회관/구월동), 부산점(서면역)이 있으며, 게임캠퍼스(강남, 부산), 3D영상전문(강북, 이대역) 등이 있다. 금년 4월에는 대구지점(반월당역) 오픈과 하반기 대전지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국비지원무료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bsart.com)를 참조하거나 전화문의(1588-553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