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휴대폰 케이스 전문 브랜드 베루스(VERUS)가 4월 10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 케이스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베루스샵(http://bit.ly/1xV5YXj)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는 별도로 지마켓과 11번가를 통해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파격적인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베루스 공식 페이스북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루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맞춤형 케이스로, PC케이스 7종과 가죽케이스 4종이다. 그 중에서도 ‘버지’, ‘투링크’, ‘슬림도트’, ‘하드드롭 액티브’ 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갤럭시S6 및 엣지를 사용하고자 하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버지, 메탈케이스로 한층 높인 튼튼함
메탈케이스 느낌의 PC커버를 채택한 ‘버지(VERGE)’는 디테일한 헤어라인(Hair Line)을 구현, 미적으로도 높은 수준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케이스다. 제품 내부에도 낙하 시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특별한 패턴디자인을 새겨 넣었다. 추가로 모서리마다 뚫려있는 3개의 홀이 스마트폰에 전해지는 충격을 한번 더 잡아준다.

스마트폰과 TPU, PC 커버가 각각 분리되는 레이어드 시스템과 감도 높은 버튼부 설계 등은 케이스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색상은 메탈릭한 느낌이 가미된 △샤인골드 △스틸실버 △라이트실버 △밀리터리 △크림슨레드의 다섯 가지다.

▲투링크, 두 가지 색상의 조화로 멋을 더함
투링크(2LINK) 케이스는 투톤 컬러 조합이 특징인 슬라이드 케이스다. S.F 코팅과 펄을 입힌 케이스 표면은 색상이 잘 벗겨지지 않도록 처리되었으며 특히 측면부는 갤럭시의 S6의 본연의 형태를 그대로 나타내도록 설계되었다.

간편하게 하단부 분리 및 탈착이 가능한 듀얼 레이어드 시스템 케이스로 원하는 색상을 자유자재로 바꿔 낄 수 있다. 색상은 △골디락스 △슈가핑크 △민트베리 △스카이폴 △젠틀수트의 5종이 있다.

▲슬림도트, 로고가 비치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
슬림도트(SLIM DOT) 케이스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후면부의 로고가 비치는 도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기본 슬림하드 케이스에 도트 홀을 추가해 뒷면이 비치도록 제작된 케이스다.

스마트기기 본연의 슬림함을 살려주는 두께와 케이스가 벗겨질 일이 없이 스마트기기와 한 치의 오차 없이 딱 들어맞는 핏으로도 유명한 제품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전용 케이스 역시 한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구현해 냈다. S.F 코팅처리로 표면이 부드러우며 은은한 펄감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색상은 다섯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하드드롭 액티브, 하드드롭과 클립커버의 조합으로 액티브하게
하드드롭 액티브(HARD DROP)는 하드드롭의 내구성과 클립커버의 조합으로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케이스다. 클립커버 분리와 케이스 탈착이 쉽도록 설계돼 있으며, 특히 180도 회전이 가능한 클립커버를 가지고 가방, 주머니, 벨트 등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클립 안쪽에 돌기가 나와 있어, 클립커버를 펼쳐서 스탠딩 모드로 활용도 가능하다.

내구성이 강한 TPU 커버, 유연성이 뛰어난 PC 커버, 클립 커버를 각각 분리할 수 있는 레이어드 시스템 케이스다. S.F 코팅이 되어있고, 3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다. 아웃도어에 특화된 상품으로 등반이나 라이딩을 할 때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