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늘의 운세'는 직장인들의 인기 키워드다. 굳이 직장인이 아니라도 특히나 우리나라 사람들 사이에서는 운세를 보거나, 사주풀이, 궁합, 신점을 보는 것이 흔한 일이 되었다. 요즘은 특히 경제 불황이나 사회 분위기, 그리고 개인적으로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유명한 점집을 찾아가 자신의 운세를 알아보거나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얻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누군가 확실하게 이야기해 줄 수 없는 미래나 해답에 대해서 100% 정확히 알려줄 수는 없겠지만 답답한 마음으로 상담을 청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해결책과 방향을 제시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유명한 무속인들이 많다. 그리고 이러한 유명한 점집이나 무속인을 직접 찾아가기도 하지만 요즘은 멀리까지 찾아가기 힘들고 시간과 비용을 아끼려는 사람들을 위해 유명한 무속인들을 모시고 전화를 통한 1:1 운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세사이트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의 유명한 점집에서 용하기로 알려진 무속인 선생님들을 어렵게 모셔 운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운세사이트 중 하나인 ‘사주팔자친구(www.saju8479.com, 060-700-8479)’의 최 대표는 “최근들어 더욱 무속인과의 운세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사주, 궁합, 사업운, 연애운, 결혼운 뿐만 아니라 자신의 현재 고민이나 쉽게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얻기 위해 전화운세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불확실한 미래나 불안한 자신의 앞날을 미리 예견하고 대비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혹은 어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누군가에게 조언을 얻을 수 있다면? 하지만 시간이 없어 고민이라면, 조금이나마 해답을 얻고 마음이 편해지기 위해, 유명한 점집 무속인들과 운세상담이 가능한 ‘사주팔자친구’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은 어떨까.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