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3월 초의 경칩(驚蟄)도 어느덧 지나 봄꽃이 피기 시작하고 날씨도 제법 많이 따뜻해졌다. 봄이 되면서 주변에서는 결혼식이 줄지어 잡혀있고 연애를 시작하는 커플, 연애를 하고 싶은 솔로들도 많은 듯 하다. 그 중 인륜지대사 중 하나로 꼽는 결혼은 인간이 살아가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큰 일로, 궁합을 보는 것 또한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요즘은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끼리, 혹은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궁합을 보는 것이 의례적이 되었고 결혼을 해서 함께 살고 있는 부부끼리도 부부궁합을 많이 보는 편이다.

운세상담 사이트 ‘사주팔자친구’에서도 남녀 애정사와 궁합을 전문으로 하며 애정문제로 고민중인 사람들에게 궁합상담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유명무속인 ‘성수대신’이 있다. 

 

성수대신은 “어렸을 때 온 몸이 아파 병원을 찾아갔지만 아무런 증상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후에 어느 날 심상치 않게 몸이 아픈 후로 6개월간 두통과 통증이 지속돼 내림굿을 받게 되었다. 내림굿을 받은 뒤 몸이 차츰 좋아져 신과의 인연을 어렵게 받아들이고 신의 제자로써 무속인의 길을 걷고 있다.”고 자신이 무속인이 된 사연을 밝혔다.

이어 성수대신은 “삶에 있어서 얽힌 문제나 안타까운 인생문제로 상담을 청해오는 고객들도 많지만, 특히나 요즘은 결혼 전에 궁합을 보기 위해 사주궁합을 청하는 고객들, 그리고 부부끼리의 불화나 문제로 인해 부부궁합이 어떤지를 물어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또 젊은 남녀뿐만 아니라 연애를 오래 지속하고 있는 커플끼리도 궁합이 궁금해 상담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그녀는 지금까지 자신의 소신과 신념을 가지고 신을 모셨고 그들의 목소리를 그대로 전하는 영험한 점사로 단골고객도 많다. 특히 요즘은 고객들과 전화운세상담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목소리만으로 그들에게 놀라운 족집게 점사를 펼쳐 만족도 높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고 한다.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는 궁합을 보는 것이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한 부부들에게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부부궁합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남녀 애정문제, 커플 사주궁합, 부부궁합을 보고싶다면 사주팔자친구(www.saju8479.com)에서 1:1 전화운세상담(060-700-8479)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정운, 궁합전문 ‘성수대신’ 선생님과의 지정상담은 대표번호와 함께 고유번호 311번을 누르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