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최초 사)국제휘트니스 스포츠협회에서 폴댄스의 건전한 방향을 제시하게 되었다.

사)국제휘트니스 스포츠협회에서 대학교 내의 프로그램을 개설, 동국대 폴휘트니스 지도자과정을 지도하게 되었다. 폴휘트니스댄스의 미래를 위해 한걸음 도약한 명세영 협회장은 이번을 토대로 학과개설 및 대학원까지 개설할 예정이다.

미래의 발전을 위한 폴댄스 인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과정은 체계적인 폴휘트니스댄스 지도자과정으로 폴휘트니스댄스 지도자로서 갖춰야할 이론 및 실기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며, 개설 후 많은 도전자들이 도전하고 있는 중이다.

 

폴댄스 과정은 폴댄스의 미래에도 큰 이바지를 하게 되었다. 피에프서비스와 함께 더불어 진행된 이과정은 두상기 대표(대한체조협회 일반분과위원)와 함께 폴휘트니스댄스 발전을 바라는 바램과 같이 건전한 폴휘트니스댄스 문화에 한걸음 앞서가게 됐기 때문이다. 

학과 모집 신청은 사)국제휘트니스 스포츠협회 명세영폴댄스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컨셉의상과 뮤지컬형식의 폴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명세영협회장은 폴댄스의 12색 뮤지컬 형식의 국내 처음 새로운 폴댄스 장르 (버레스크 버티컬댄스 Burlesque Vertical Dance)를 선보여 보다 폴댄스 이미지에 특별함을 주고 싶다고 전하였다.

동국대 폴휘트니스댄스 지도자과정의 특전은 다음과 같다.
▲ 폴댄스지도자 발급 – 동국대수료증
▲ Pole Dance Specialist 자격증- 사)국제휘트니스스포츠협회
▲동국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 발급
▲국내외 센터 취업지원
▲사단법인) 국제 휘트니스 스포츠 협회 Pole Dance Specialist 수여
▲국내외 워크숍 참여
▲Pole Dance Specialist 자격증 취득
▲사단법인) 국제 휘트니스 스포츠 협회 주최/주관
세계 폴댄스 대회 “World Beauty Fitness Championship” 출전권 부여
▲머슬마니아 (Muscle Mania) 피트니스 대회 출전 지원

이번 동국대 폴휘트니스 지도자과정개설은 폴댄스를 시작하거나 관심 있는 폴댄스 매니아들에게 또 하나의 발전된 장을 마련했다.

문의 및 상담 010-9960-0012 / E-mail: bmw0115@naver.com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