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들임의 OEM/ODM 전문 자회사인 ㈜에시컬코리아코스메틱스는 2천만불 수출탑 수상 및 한국의 러시아 화장품 수출액의 10%에 달하는 전문무역상사 고센코리아와의 수출 협약을 통해 에시컬코리아에서 생산되는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해외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41개국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수출 중인 ㈜물들임은 자사 브랜드 Muldream, YE:PRE 등으로 매년 가파른 성장을 하는 업체로 자사 브랜드 운영 및 수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자회사 ㈜에시컬코리아코스메틱스를 통해 화장품 기업들에게 OEM/ODM 및 해외 수출 인증 등 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수출 업무 협약식을 통해 상품을 알릴 기회가 부족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기업에 홍보 기회를 제공하여 통해 수출 활로를 모색한다는 취지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시컬코리아코스메틱스를 통하여 고센코리아와 협약을 맺은 참여 기업으로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리꼼(Licorne), 스노우블링(Snowbling), 투영(tu:young), 립소이(Lipsoi), 유어비건(your-vegan)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물들임 김혜진 대표는 “자회사 ㈜에시컬코리아코스메틱스와 ㈜고센코리아의 협약을 통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 기업들의 제품을 단순 OEM/ODM이 아닌 경쟁력 있는 화장품 브랜드 기업들을 해외로 널리 알리고 수출 판로 확대 및 지원을 통해 내실 있는 성과를 이끌어내어 수출 활성화 계기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