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와 N2 Pro)

수디오의 완전 무선 이어폰 3종 ‘A2(에이투), N2 Pro(엔투프로), N2(엔투)’ 모델이 국내 출시되었다고 소비코AV가 발표했다.

관계자는 "2012년 스톡홀름에서 태어난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 수디오는 모던하고 심플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디자인이 강점이다. 그리고 미세하게 조정된 EQ와 고품질 마이크를 통해 균형감 있고 생생한 사운드와 함께 깨끗한 통화품질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패키지에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정품 가죽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의 친환경 제품을 위한 노력이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수디오는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N2)

이어 "출시된 완전 무선 이어폰의 가장 큰 특징은, A2와 N2 Pro에 노이즈 캔슬링(이하 ANC) 기능이 있어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특히 다른 ANC 기능을 가진 이어폰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충분한 ANC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 ANC 이어폰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A2’ 5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앤트러사이트, 핑크, 퍼플), ‘N2 Pro’ 4가지 색상(블랙, 화이트, 샌드, 블루)이며 1월 25일 (수) 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소비코AV의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청음 및 구매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