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Super Duper)’가 1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쿠팝’을 운영하는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접근성은 물론,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교환권이라는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로 현지 고객은 물론, 관광객들 사이에 높은 인지도를 보이며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종합외식기업 bhc가 지난 11월 슈퍼두퍼 글로벌 첫 매장인 ‘슈퍼두퍼 강남점’을 론칭하며 첫 선을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슈퍼두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대표 메뉴인 ‘트러플 버거’, ‘슈퍼 더블 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는 물론, 시즌 한정 메뉴인 ‘갈릭 버거 세트’ 등의 메뉴교환권과 잔액권(1/3/5만원)까지 총 22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슈퍼두퍼를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슈퍼두퍼를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