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칼프메드

배우 이재욱이 바이오헬스 기업 HK이노엔(HK inno.N)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ScalpMed)’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이재욱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에서 장욱 역할을 맡으며 이재욱만의 독보적인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며, ‘환혼’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칼프메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캠페인의 슬로건은 ‘매일 되감는 기술, 여기 스칼프메드로부터’로, 원래의 건강하고 깨끗했던 두피로 되돌리는 데에 스칼프메드가 중심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모델 화보에서는 이재욱과 스칼프메드가 어우러져 브랜드 컨셉과 제품의 기술력을 깔끔한 분위기의 사진들로 표현했다.

스칼프메드 측 관계자는 “떠오르는 스타인 이재욱의 트렌디함이 스칼프메드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이재욱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스칼프메드 측은 배우 이재욱과 함께 스칼프메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 캠페인을 필두로 올 한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칼프메드는 탈모케어 라인인 레드캡슐바이옴, 각질케어 라인인 블루캡슐바이옴 시리즈로 구성되어있다. 전제품 모두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성분들을 나노 사이즈로 농축하여 캡슐에 담은 ‘나노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했고, 내츄럴 블렌딩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을 사용해 오랫동안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