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장대한 한 주입니다. 비록 처음은 보잘것없고 힘든 일이라 할 지라도 끝에 가서는 제법 모양새도 나오고 괜찮은 성과가 보장되겠네요. 그러니 아무리 힘들고 전망이 없어 보인다고해서 쉽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면 큰 보람과 성과가 당신을 찾아오게 될테니까요. 꺾이지 않는 강인함이 무엇보다도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하는 일이 자신의 뜻대로 되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초조해 하거나 짜증을 부린다면 더욱 힘들어 지게 될 것이므로 항상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 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항상 자신의 생각대로 세상 일이 돌아가지는 않을 것이니 말이지요. 막연한 불안감 또한 당신의 발목을 잡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순탄한 운을 가진 한 주입니다. 모처럼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때 차분히 앞날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고난이나 기쁨, 여유도 우리 인생에 관여하는 운명의 섭리일 것입니다. 지난 시간을 반성하고 미래를 계획하는 소중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다른 때에 비해 보다 긴장감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실속 없는 시간을 보내기가 쉽겠군요. 매사에 세심한 주의와 신중함이 필요할 것입니다. 한 주를 돌아볼 때, 무위의 시간보다 더 허탈한 것이 있을까요? 수시로 자신을 돌이켜 보며 기하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배우자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않는 게 필요합니다. 누가 뭐래도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사람은 지금의 당신 배우자입니다. 학생은 하루 빨리 학생의 신분으로 돌아오는 게 자신을 위해서 좋습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원하는 일들이 자신도 모르게 잘 풀리는 한 주입니다. 하는 일마다 너무 뜻밖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본인도 의아하게 생각하는 한 주입니다. 이 모든 게 뜻밖의 결과는 아니고 그동안 당신이 노력한 결과가 이제서야 나타나는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집안에만 있는 것보다 바깥으로 나가는 것이 절대적으로 나은 한 주입니다. 궂은 날씨라고 해서 자꾸 방안에만 틀어박혀 있지는 않나요? 아무 약속이라도 잡아 나가보세요. 우정은 난방보다 따뜻하니까요. 고민에 사로잡혀 집 안에서만 끙끙 앓고 있지는 않나요? 누구에게라도 마음을 털어놓고 도움을 청해보세요. 뜻밖의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테니까요. 집안에서 소중한 당신의 젊음을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지혜와 덕을 고루 갖추었으니 스스로 자라는 나무의 형상입니다.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하려 찾아오니 분주한 한 주가 예상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당신에게도 큰 복이 아닐까요. 기꺼운 마음으로 도와줌으로써 당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의 가족들을 관심 있게 지켜볼 필요가 있는 한 주입니다. 가족들의 신변에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가벼운 징후도 허투루 넘기지 말고 조기에 예방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작은 감기로도 큰 고생을 치를 수 있으니 다소 호들갑스러울 정도의 대응이 필요합니다. 늘 자신과 가족들의 몸 상태에 치밀한 관리를 하여야만 화를 피할 수 있어서, 한시라도 관심을 거두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하루종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들이 마치 물이 흐르는 듯 휙휙 지나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토록 바쁘고 정신이 없는데도 정작 얻는 것은 없다는 사실을 당신은 머지않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실속도 없는 지출이 계속 늘어나지만 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정확히 모를 정도로 바쁜 시간들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그런 것에 신경 쓸 수 없게 되어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모쪼록 주의하세요.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의 우유부단한 태도는 주변의 불안감을 증폭시킵니다. 머뭇거리며 자신 없어 하는 당신의 행동은 사람들에게서 당신에 대한 신뢰를 앗아갈 것입니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고 싶다면 좀 더 확실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견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번 당신에게 실망한 사람들은 언제나 마음 한구석에 의혹을 남길테고 그 것은 당신의 평생을 따라다니며 악영향을 줄 것입니다. 지나친 신중함보다는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한 태도가 오히려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언제나 경계의 마음을 늦추지 마세요. 사소한 감정으로 인하여 자신의 일까지 망칠 수 있으니 일에 대해서는 냉정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