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나는 가수다3' 4라운드 1차 경연 1위가 소찬휘에게 돌아갔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날 관중들뿐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다.

이날 공연의 주제는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였다. 스윗소로우는 '괜찮아 떠나'를, 박정현은 '사랑이 올까요'를, 양파 '아디오(AD’DIO)'를, 나윤권은 '나였으면'을, 하동균 '런(Run)'을, 소찬휘는 '티어스(Tears)'를, 체리필터는 '낭만 고양이'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 '나는 가수다3' 4라운드 1차 경연 1위가 소찬휘에게 돌아갔다.(출처/MBC)

이날 소찬휘의 고음에 관객들은 미친 듯이 무대를 즐겼고 "좌니난~"을 외치며 소찬휘와 하나가 되는 모습이었다. 이에 힘입어 소찬휘는 높게 목소리를 크게 만들어나갔고, 누구도 감히 흉내 낼 수 없는 자신만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며 청중평가단의 함성과 환호를 아낌없이 받았다.

한편 이날 새롭게 합류한 체리필터는 '나가수3' 첫 무대로 '낭만 고양이'를 선택했다. 긴장감을 즐길 것이라는 다수의 출연진 예상과는 달리 체리필터 조유진은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체리필터의 강렬함은 느껴졌지만, 긴장감이 있는 체리필터의 카리스마를 엿보는 것은 다음 기회로 넘겨야 했다.

한편 4라운드 1차 경연의 1위 자리는 3라운드 2차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한 소찬휘에게 돌아갔다. 소찬휘는 2연속 1위에 오르며 큰형님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2위는 탱고로 유혹의 손짓을 날린 양파였다. 3위는 '갓동균' 하동균에게 돌아갔으며 박정현, 나윤권, 스윗소로우가 뒤를 이었다. 이번 경연의 7위는 처음 '나가수3'에서 무대를 보여준 체리필터였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