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소 갈빗살 4인분을 시키면 4인분을 더 주는 4+4 고깃집 ‘불소식당’은 현재 전국에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가진 고기집창업의 선두 주자이다. 질 좋은 고기와 가격 경쟁력, 남다른 서비스 정신 등 수많은 장사의 비법으로 무장한 ‘불소식당’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돼주고 있다.

불소식당은 본사 (주)굿투비의 자회사 (주)굿투비 F&B를 통하여 품질 좋은 소고기를 직수입하여 불소식당을 찾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소고기를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

 

(주)굿투비의 이종근 대표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주)굿투비 대회의실에서 직접 ‘장사비법 아카데미’ 강의를 진행한다. 20전 20승이라는 장사에서의 엄청난 경력을 갖고 있는 이종근 대표는 "분명 좋은 아이템,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지만 창업하는 분들의 준비되지 않은 장사에 대한 마인드와 미숙한 장사 수완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껴 그에 대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사비법 아카데미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근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과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며 장사에 대한 비법과 전략을 알려주며 모두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굿투비가 가장 중요시하는 경영 철학은 ‘가맹점이 있어야 본사가 존재하고, 고객이 있어야 가맹점도 존재한다’이다. 기업의 이윤만을 추구하지 않고 모두가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종근 대표는 매주 진행되는 강의가 특별한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또 준비한다.

이종근 대표의 장사에 대한 비법을 들을 수 있는 ‘장사비법 아카데미’는 신청한 선착순 10팀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장사에 관심이 있다면 장사의 신의 비법을 ‘장사비법 아카데미’에서 들어보자.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1644-5899, http://www.bullso.co.kr/html/inquiry_3.html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