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밀리타

114년 독일 전통 커피명가 밀리타가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경품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커피메이커 아로마 프레쉬(2명) ▲빈티지 커피메이커 아로마보이(5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 도자기 머그컵(1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디션 스테인리스 텀블러(10명) ▲밀리타코리아 공식 쇼핑몰 적립금 30,000원(3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밀리타 홈페이지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번호와 이름을 남기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며 추첨은 2023년 1월 9일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카페오 솔로앤밀크도 특가 판매된다. 베스트셀러 커피머신 중 하나인 카페오 솔로앤밀크를 25% 할인된 가격에 20% 추가 할인 적용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밀리타코리아 공식 쇼핑몰과 밀리타 스마트스토어,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커피머신 7종 구매 시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되는 품목은 ▲카페오 솔로 15%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30% ▲카페오 파시오네 35% ▲카페오 CI 29% 등으로, 7종 모두 적립금 3%가 증정된다.

밀리타 관계자는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할인쿠폰 증정부터 특가 판매, 경품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리타의 대표 커피머신 카페오 솔로, 카페오솔로앤밀크, 카페오퍼펙트밀크는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부분, 유럽 최고권위의 plus x award 디자인 부분을 수상한 바 있다. 무엇보다 15bar 압력과 강철 코니컬버 그라인더를 장착하고 있어 커피의 깊은 맛과 크레마를 구현한다.

관계자는 “밀리타 커피머신은 15bar 압력을 통한 환상적인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며, 사용자 중심의 전면부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 직구·병행 제품과 달리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서 출시되고 있으며, 국내에 A/S 센터를 두고 있어 부품 수급 및 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고 제품에 문제가 발견될 시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