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원격교육연수원

YBM넷의 외국어 교육 전문 교원연수기관인 YBM원격교육연수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연수를 신청하는 모든 교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YBM원격교육연수원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의 연수원 운영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국내 대표 교원연수기관이다. 교원 연수 강의는 영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지도법을 비롯해 올바른 교육을 위한 심리학, 체육 교육법 강좌 등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YBM원격교육연수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과정과 학점에 상관없이 연수과정을 신청하는 모두 교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학점 과정을 신청하면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 2학점, 3학점 과정을 신청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를 준다. 또, 4학점 이상 신청하면 ‘스타벅스 힘이 나는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23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책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음을 나누는 상담치료1,2’, ‘난 손가락으로 영어 속독한다’, ‘생각이 자라는 토의/토론’, ‘선배교사가 전하는 교직생활’, ‘오감만족!박물관 체험교육지도’ 교재 중 원하는 교재를 골라 배송비만 결제하면 책을 보내준다”라고 말했다.

YBM원격교육연수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연수과정을 신청하는 교원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대표 교원연수기관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연수 강의를 제공해 교육 역량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YBM원격교육연수원은 ▲영어회화 직무연수 (네이티브 생활영어 마스터하기) ▲영어독해 직무연수 (Reading 트레이닝하기 ▲일본어회화 직무연수 (YBM 스피드 일본어 3 (중급)) 등 새로운 강의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YBM원격교원연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