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샵’이 연말을 맞이하여 최대 5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12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연말을 맞이하여 레인보우샵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생활용품을 구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행사 기간에는 과탄산소다, 구연산, 베이킹소다 및 다목적세정제와 같은 인기제품은 물론, 주방세제와 일회용 수세미,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와 같은 주방·세탁용품 모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각종 생활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레인보우샵의 제품들은 환경을 생각하며 용기가 100% 재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특히 욕실용 세정제는 라벨 스티커와 용기를 동일한 재질로 통일하고 분무기의 펌프에 메탈 소재를 제거해 빈 용기는 펌프, 라벨과 함께 편리하게 분리 및 배출할 수 있다. 레인보우샵의 연말맞이 최대 5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소식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