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가 지난 11월 30일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 ESG 경영 대상’에서 4년 연속으로 최우수 건강의료기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아주경제, KB국민은행 등이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였으며, 이날 시상식에도 사회적 가치를 앞세운 기업과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 기업과 브랜드가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굿모닝보청기는 난청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헌신해온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맑고 깨끗한 소리를 통해 난청인들의 삶의 질 개선이 항상 우선 순 이였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매년 사회봉사와 기증 등 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는 "4년연속 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익추구보다는 나눔과 봉사를 통한 소외계층에 보다 더 큰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며, 사회공헌사업을 앞으로도 많이 진행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굿모닝보청기는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인공지능 보청기,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이볼브 AI를 굿모닝보청기 전국센터에서 12월 31일까지 파격 할인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