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뷰티 브랜드 ‘콰티(QUA-T)’가 '루미네어 틴티드 컬러립밤 4종'을 론칭 했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의 ‘루미네어 틴티드 립밤’은 콰티의 완판 베스트셀러이다."라며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보습력과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해 센슈얼한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입술을 은은하게 빛나게 하는 물광 광택을 가지고 있으며, 콰티의 모토인 ‘젠더리스’를 담아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이트 외색에서 핑크빛 컬러 체인지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인 핑크(In pink), 모브 빛이 도는 미드톤 드라이 로즈 컬러의▲로지룩(rosy look), 로즈 빛 자몽 코랄 컬러의 ▲코랄캐러멜(coral caramel), 은은하고 그윽한 맑은 브릭 레드 컬러의 ▲레드메모리(red memory) 4가지의 다양한 콘셉트의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겨울 시즌에 맞춰 베스트셀러였던 ‘루미네어 틴티드 립밤’을 업그레이드하여 4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재출시 하였다.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콰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정보와 컬러 컨셉별 다양한 발색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추후 ‘루미네어 틴티드 컬러립밤’을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