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1인가구 혼족 필수 플랫폼 혼밥 어플 ‘홀로(holo)’ 가 누적 다운로드 수 1,953명을 돌파한 가운데 대표 서은호(학생서씨)의 국토대장정 콘텐츠 진행 소식이 전해졌다.
 
1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아프리카TV 방송 15주년을 기념하여 국토대장정 콘텐츠를 진행한다”면서 “코스는 홀로의 거점 도시인 광주광역시에서부터 서울특별시까지 자전거를 통한 국토대장정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아프리카TV 1세대 BJ 출신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며 구독자들과 유저들과의 소통을 진행하였으며 오는 2022년 12월 8일이 방송 15주년으로 주력 라이브 송출 플랫폼인 아프리카TV에서 이를 기념하고 해당 콘텐츠를 통해 스타트업 비즈니스 ‘홀로(holo)’ 의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서은호(학생서씨) 대표는 “홀로의 대대적인 개편과 업데이트를 앞두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아이템이라는 점,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비즈니스임을 증명해보이고 싶다”라면서 “라이브 방송 콘텐츠 수익금의 15%는 1인가구 or 미혼모 가정 단체에 기부하겠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플 홀로(holo)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인가구 2030 청년세대들의 고독사 그리고 외로움의 사회적 문제를 알려나가고 있으며 14년 차 아프리카TV 1세대 BJ로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4집 ‘쏘 스윗 유어 나이트(So Sweet Your Night)’ 신규 발매를 통해 신인가수로의 활동도 함께 이어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