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조절 원두 보관용기 ㈜퍼즐락(대표 박현진)이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서울 카페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즐락 크기조절 원두 보관용기는 원두 양에 맞춰 용기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보관용기로, 크기를 줄여 용기 내부 공기층을 최소화해 원두의 신선도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강력한 밀폐력으로 원두의 풍미를 보존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페쇼 참가가 처음인 퍼즐락은 ‘2022 체리스 초이스’ 신제품(NEW) 부문에 선정됐다. ‘체리스 초이스’는 커피 열매인 '체리'의 선택(Cherry's Choice)이라는 뜻으로 최고의 커피 맛을 위해 서울카페쇼가 엄선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쇼케이스 특별관이다. 2023년을 빛낼 혁신적인 신제품과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주요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독일, 일본 등 해외 시장에 먼저 진출한 퍼즐락을 이번 카페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인 좋은 기회”였다며 “매년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여 참관객들과 소통하며 발전해 원두보관용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21회 서울카페쇼는 글로벌 35개국 672개 3,533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