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브랜딩 디자인&홈페이지 제작 기업 핫한(대표 김예지)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핫한(HOTHAAN)의 해당 이벤트 패키지는 신규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온라인 브랜딩&홈페이지 서비스 솔루션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랜딩, 홈페이지 및 컨텐츠 제작에 대한 니즈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 과정에서 신규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은 처음 진행하는 디자인 제작에 관련된 업체 서칭부터 단가, 퀄리티까지 장담된 업체를 찾기 힘들어하고 있다. 이에 높은 홍보효과와 도움을 주기위해 해당 패키지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핫한(HOTHAAN)은 온라인 신규 창업 및 기존 브랜드의 가치 성장을 위해 브랜딩, 홈페이지 디자인 업무 지원을 진행하여 안정적으로 사업을 컨설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핫한(HOTHAAN)의 브랜드 개발의 절차는 까다롭다. 브랜드 네이밍부터 로고제작, 홈페이지 개발까지, 이후 마케팅까지 생각한다면 그 과정은 더욱 어렵다. 핫한(HOTHAAN) 디자인은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브랜드 단계도 체계적이다. 우선 10년이상의 각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브랜딩의 기획 및 분석을 진행하여 브랜드에 맞는 컨셉을 구축하고, 네이밍, 로고, 컨셉제안서 등을 거쳐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을 확립한다. 이렇게 새로운 브랜드가 만들어지면 체계적인 기획, 디자인, 개발 단계를 거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제품의 사진이나 영상을 제작하여 패키지, 리플렛, 팜플렛 등의 홍보물을 제작한다. 이후 브랜드 전략기획부터 론칭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