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ACWELL)이 신제품 ‘아큐리얼-나인 컨트롤 엑스 겔’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뮤즈 서현과 함께한 화보와 캠페인을 공개하고 런칭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아큐리얼-나인 컨트롤 엑스 겔’은 트러블이 지나간 자리를 케어하는 고점도의 스팟 집중케어 겔 제품으로,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휴메딕스와 공동 연구개발로 만들어졌다. 아크웰(ACWELL)은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약 4주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주차에는 아큐리얼-나인 피부 적신호 긴급 리셋 체험단 모집하여 손상된 국소부위 피부 케어가 필요한 고객 119명을 대상으로 체험 특가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 참여 시, 1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한다. △2주차에는 아크웰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 SET 한정수량 119개를 특가로 판매한다. △3주차에는 아크웰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과 아크웰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 SET 한정수량 119개를 특가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4주차에는 라스트 특가 1+1 행사를 진행하여 ‘아큐리얼-나인 컨트롤 엑스 겔’ 단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1+1 구성 역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배우 및 가수로 활동 중인 아크웰의 뮤즈 서현의 강렬하고, 클린한 컨셉의 아큐리얼-나인 화보와 영상들은 아크웰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