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웨이브 대표 남기훈은 지난 11월 24일 대구, 경북 지역의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2023년도 정부 지원사업 선정을 위한 세미나 DAY’ 창 업 교육 프로그램 행사를 개최하여 운영하였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히트웨이브 프로그램은 대구광역시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 는 ‘청년 꿈꾸는대로 응원펀딩 2기’ 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아 대구, 경북 지 역의 청년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10월에는 ‘실전 창업 교육 캠프’ 5주차 과정을 11월 3일에는 ‘실전 창업 오픈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으며, 24일에는 내년 정부 지원사업을 준 비하고 있는 지역 내 청년 예비 및 초기 창업자 대상으로 실제 정부 지원사업 에 선정된 경험이 있는 선배 창업자들이 모여 선정될 수 있는 전략과 노하우 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개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히트웨이브 남기훈 대표는 2019년 대구에서 창업을 처음 시작하여 현재 중앙대학교 창업학 박사과정에 재학하며 지역 내에서 다양한 창업 교육, 멘토 링,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청년 창업자이다."라고 소개했다. 

남기훈 대표는 “앞으로 대 구, 경북 지역 내에서 여러 분야의 노하우와 경험이 있는 선배 창업자들과 함 께 뜻을 모아 지역 창업 활성화와 촉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추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