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킹뚜껑맛 팝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킹뚜껑맛 팝콘’은 킹뚜껑 특유의 화끈한 매운 맛을 팝콘에 담아낸 제품이다. 맛있게 매운맛을 살리기 위해 고소한 팝콘에 자체 개발한 ‘킹뚜껑맛 시즈닝’을 더했다. 시즈닝의 맵기는 자체 분석 결과 스코빌지수 7400SHU로 화끈한 매운맛과 짭잘함이 어우러졌다."라고 설명했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라면이 아닌 스낵으로 킹뚜껑의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올해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킹뚜껑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며 정식 제품으로 출시 전환했다. 누적 판매량은 약 500만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