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피안타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라피안타’가 신제품 ‘유스 인핸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유스 인핸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라피안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케어 제품군으로 하반기 첫선으로 선보이는 ‘리프팅 세럼’에 이어 출시한 신규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스 인핸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눈가에 나타나는 모든 에이징 사인을 원스텝으로 케어하는 제품으로 눈가와 함께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케어 아이크림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스 인핸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특허성분 ‘NUMBER6’를 함유했으며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도 포함됐다. 펩타이드 콤플렉스 16종 함유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도 챙겼다. 6종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도 함유했다”라고 말했다.

라피안타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 분들께서 아이크림을 출시해달라고 요청했던 것만큼, 연약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더 안전한 원료와 특허 성분의 배합을 통해 제품을 출시했다”며, “단순한 아이 케어를 넘어서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도록 멀티 케어 크림을 만들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아이크림 출시와 더불어 1+1프로모션과 12만 원 이상 구매 시 라피안타 베스트 제품인 ‘인리치드 크림’ 튜브형 제품을 한정으로 증정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